요즘 일각에서 그늘시계를 사기꾼이라고 묘사한다거나 하는 일이 있습니다. 특히 앞선 상도덕공지 이후로 도드라지네요. 미리 말씀드리지만, 여러분들께서 리뷰가 되었든 분석이 되었든 보고계신 포스팅은 허투로 나온게 아닙니다. 사람이 시간과 노력을 들여서 분석하고, 촬영하고, 집필해서 나온 결과물이 여러분들께서 슥슥 읽고 보고계신 포스팅입니다.
- 저작권 문제: 명품 레플리카 시계는 오리지널 제품을 모방한 것이기 때문에 저작권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명품 레플리카 시계를 판매하는 사이트나 상점은 법적인 문제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렙시계를 보지 않고 폄하하는 사람들이 다수 있는데.. 의외로 직접보면 제법인데 하는 생각이 들것이다.(아닌 사람도 있지만..)
즉 한마디로 렙시계는 내가 직접사지말고.. 남이 산걸 싸게 사는 것이 현명하다.
이렇게 조금 아리송할 때에는, 메인페이스의 부품들을 하나하나 자세히 관찰 해보면 됩니다.
비단 야광점이 아니더라도, 하나 빠짐없이 모든 부품에서 차이점을 캐치할수 있는데.
이는 전적으로 안목이 트이지 않아서 그렇다고 할수있고, 레플리카시계의 제조공정과 유통과정 전체에 레플리카 시계 대한 이해가 부족해서 그렇다고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애초에 물건이 그렇게 나오는것은 어쩔수가 없으며, 레플리카시계시장에서 그 모든것을 사전고지하는 업장은 존재하지도 않고 존재할수도 없습니다.
우측 저등급 레플리카시계는 면이 볼록하고 모서리도 지저분하게 꺾여있는걸 관찰 가능합니다.
앞서 말씀을 드렸지만 짝퉁시계를 차고 정품이라고 자신에게 암시하는 행위는 안타까운 정신승리입니다.
똑같은 상품의 가격만 다른 레플리카 쇼핑몰이 아닌, 직접 보고 검수 및 착용으로 문제 없는 퀄리티를 자랑하는 상품들만 취급합니다.
저는 제가 쓴 리뷰포스트를 다시 읽어보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다시보면 '저 포스트에서 저 말을 하려고 했던게 아닌데 왜 저 말을 했지?' 하는게 많기 때문입니다. 한마디로 부끄러워서......^^ 애시당초에 인간의 뇌는 한계가 있습니다. 직관과 영감, 진리를 담기에 용이한 그릇이 아닙니다. 성인이 왜 성인일까요? 다른 인간들과 마찬가지로 똑같이 장애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이 생각하는 최대한의 양심을 계속해서 찾기 때문에 성인인 것입니다.
블랙데이트모델과 마찬가지로 쉐잎이 빵 부풀어오르듯 약간 부풀어올라있어서 레플리카 시계 정품과 나란히 놓으면 조금 더 직경이 커보이고, 러그도 좀 더 두꺼워 보이고, 전체적으로 둔탁해보일 것입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나란히 늘어놓고 틀린그림찾기를 하면 몇가지 레플리카 시계 이 제조사 서브마리너만의 특징적인 요소들을 더 짚을수 있는데, 앞서 블랙스틸모델때 언급했던 리하울의 각도와 상부 플레이트의 폭이죠. 근데 재밋는점이 하나 있습니다.
저는 소매업을 하고있습니다. 샘플 구입에 대한 문의는 언제든지 환영입니다.